고든램지 피자 스트리트 후기, 서울숲 데이트 맛집 1순위로…

서울숲 데이트 코스를 짜고 계신다면, 고든램지 피자로 유명한 스트리트를 방문해 보세요. 아마 여러분도 고든램지라는 쉐프가 불같이 화내는 장면을 많이 보셨을 텐데요. 화내는 모습에 감춰졌지만, 미쉐린 3스타 식당의 쉐프라는 사실입니다. 대단한 명성을 가진 스트리트 피자는 어떤 곳일지 자세한 후기를 남겨볼게요.



목차



고든램지 피자

1. 이용 꿀팁

이곳을 방문하실 계획이라면 방문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사 시간에는 대기할 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예약 방법은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그리고 디타워 지하 1층에 있어서 디타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2시간 무료 주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첫 방문이라면 6종의 피자 메뉴를 골고루 먹을 수 있는 보텀리스 피자 메뉴를 선택해 보세요.



2. 메뉴 후기

보텀리스 피자란 1시간 30분 동안 무제한으로 피자를 먹을 수 있는 코스인데요. 화덕에서 갓 나온 피자를 서버분들이 가져다주세요. 이때 피자를 설명해 주고 드실지 말지 물어봅니다. 첫 방문이라면 당연히 모든 피자를 하나 이상은 드셔보셔야겠죠?



페퍼로니 피자


고든램지 피자 메뉴 중 가장 맛있던 페퍼로니 피자입니다. 평소에도 페퍼로니 피자를 좋아했는데요. 스트리트 피자에서도 페퍼로니 피자가 가장 맛있더라고요. 화덕에서 갓 나와 따뜻하고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씹히는 페퍼로니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여기에 기호에 맞게 칠리소스나 페퍼를 뿌려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데일리 스페셜 피자


세 번째 픽은 데일리 스페셜 피자인데요. 왜 세 번째냐구요? (그건 잠시 뒤에…) 이 메뉴는 매일 바뀌는 메뉴라서 글을 보시는 분들이 방문할 때 또 바뀔 수 있어요. 저는 이 피자가 약간 콤비네이션 피자나 불고기피자 맛이 나서 좋았어요. 그리고 중간에 사진을 못 찍은 게 있어요. 바로 모짜렐라 마르게띠 피자입니다. 사실 이 피자가 2번째 픽이었는데… 왜 사진을 안 찍었을까요?



신메뉴 넥스트 레벨 피자


이제부터는 순위를 매기지 않고 사진을 찍은 순서대로 정리해 볼게요. 이 메뉴는 신메뉴인 넥스트 레벨입니다. 피망, 베이컨, 치킨 등 피자에 들어갈 재료들이긴 한데 조금 낯선 비주얼이더라고요. 그런데 괜찮은 맛이었어요. 특히 피망의 식감이 좋았던 기억이 나요. 하지만 약간 심심한 감이 있어서 칠리소스와 페퍼를 듬뿍 뿌려줬답니다.



콘&초리조 피자


이 음식은 콘&초리조 피자인데요. 아이들이나 토마토소스 베이스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딱 좋은 메뉴입니다. 토마토소스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조금 밋밋한 맛이 느껴질 수 있어요. 다시 한번 칠리소스와 페퍼를 촥촥!



탄두리 할루미 피자


이 메뉴는 탄두리 할루미라는 피자입니다. 이름도 생소하고 모양새도 낯선 피자였어요. 할루미 치즈, 토마토, 모짜렐라 치즈, 석류가 들어간 메뉴인데요. 고수도 하나 들어가 있어서 평소 고수를 안 먹는 사람들은 빼고 드시는 걸 추천해요. 고수에 대한 편견이 없는 저는 그냥 먹었는데 화덕에 구워서 그런지 특유의 향이 나지 않았어요. 그리고 석류도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게 씹혀서 좋았어요. 고든램지 피자 메뉴 중 대체로 토마토소스 베이스 피자가 제 입맛에는 맞았네요!



3. 테이블 세팅

기본 테이블 셋팅(휴지, 물티슈, 포크, 나이프, 소스 2종)


기본 테이블 세팅은 인원에 맞춰 접시와 포크, 나이프가 있고요.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큰 냅킨 그리고 물티슈가 있어요. 또한 나무 숟가락이 하나 들어있는데요. 피자를 무제한으로 드시다가 더 이상 피자를 못 먹겠다 싶으면 이 숟가락을 테이블 위에 얹어 두면 서버분들이 피자를 권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고든램지 피자 메뉴의 단짝 칠리소스와 페퍼입니다. 아쉽게도 파마산 치즈는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인당 하나씩 컵을 받는데요. 입구에 있는 음료대에서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음료는 코카콜라, 사이다, 제로 콜라, 환타가 있었어요.



4. 메뉴 및 가격

고든램지 피자, 스트리트 메뉴판


고든램지 피자 이용 방법은 크게 2가지입니다. 보텀리스 방식으로 무제한으로 즐기시거나 먹고 싶은 피자를 통째로 한판 주문하는 싱글 피자인데요. 이미 맛을 알고 계시고 좋아하는 메뉴만 먹고 싶은 분들은 싱글 피자가 이득일 거예요. 만약 제가 다음에 스트리트 피자를 방문하게 된다면 페퍼로니 단독으로 먹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카카오톡 친구 추가로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이건 방문한 인원당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서울숲 데이트 코스로 오셨다면, 남친 & 여친 총 6,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어요.


  • 보텀리스 피자 : 29,800원
  • 싱글 피자
    • 마르게리타 : 25,000원
    • 페퍼로니 : 25,000원
    • 콘&초리조 : 25,000원
    • 탄두리 할루미 : 23,000원
    • 넥스트 레벨 : 23,000원
  • 맥앤치즈 : 13,000원


5. 기본 정보





  • 편의 사항 : 주차, 예약, 단체석, 장애인 편의시설


서울 데이트 코스 맛집

고든램지 피자를 드셨다면 커피 한 잔 괜찮겠죠? 스트리트 피자 바로 앞에 ‘감도‘ 카페가 있어요. 소금을 넣은 메뉴들이 많은데요. 얼핏 보면 고급 갤러리 같은 느낌이 나요. 그도 그럴 것이 눈에 보이는 모습은 모두 테이블뿐이고요. 커피 머신 등 음료 제조 공간은 보이지 않게 되어 있더라고요.



서울숲 디타워 감도 카페의 시그니처 라떼
감도 성수점 테이크아웃 컵


자리가 없기도 하고 커피 한 잔 들고 가볍게 산책하고자 테이크아웃을 했어요. 제가 주문한 음료는 시그니처 라떼라는 메뉴로 말 그대로 감도의 대표 메뉴라기에 주문해 봤어요. 거품은 풍성하고 그 안에서 느껴지는 짠맛이 일품이었어요.



서울숲 데이트 코스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디타워에서 꽤 많은 걸 해결할 수 있어요. 고든램지 피자, 감도 그리고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SM 광야 숍도 있어서 다양한 굿즈를 구경할 수 있답니다! 편리한 주차장과 아늑한 공간에서 식사와 휴식 그리고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이곳을 방문해 보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서울 맛집 여행 가볼 만한 9곳 소개 (서울숲 또 다른 맛집 소개)



아띠몽 호두과자 (수서역 SRT 디저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