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 엔픽플 홀인원 보험 2000원 회원권

이번 포스팅은 요즘 골퍼들 사이에 뜨거운 김국진 엔픽필 홀인원 보험 2000원 회원권 소개와 가입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미 월 납입료에서 놀라움을 금치 못하셨을 텐데요. 이런 파격 혜택을 제공하는 엔픽플은 무엇이고 골퍼들은 어떻게 이용하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엔픽플 홀인원 보험

홀인원 앞에 멈춘 공
스윙 치기 전 모습

1. 엔픽플이란?

파격 혜택을 제공하는 엔픽플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느낌상 골프 관련 회사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엔픽플은 멀티미디어 플랫폼 회사입니다. 영상, 사진 등 하나의 SNS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회사에서는 다양한 주제로 사업을 영위할 수 있는데요. 그중 골프대회라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즉, 골프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대단한 회사입니다. 골퍼들이 좋아할 수밖에 없는 구조를 만든 회사입니다.



2. 김국진 홀인원 보험이라 불리는 이유

엔픽플은 광고 모델도 여럿 섭외했었는데요. 올해는 연예인 김국진을 섭외했습니다. 골퍼들 사이에서는 유명하신 분이죠. 프로 골퍼 실력까지 갖춘 연예인이라는 사실을 말입니다. 그의 골프에 대한 열정과 사랑은 방송에서도 종종 들려주셨죠. 그런 분을 섭외한 것 역시 엔픽플이 참 잘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사람들 인식 속에는 김국진 그리고 홀인원 보험이 있다는 기억이 합쳐져서 ‘김국진 홀인원 보험‘으로 불리는 것이죠.



3. 파격적인 이유

골프장cc 전경
벙커에 빠진 공

단순히 광고 모델을 잘 섭외해서 그런 것은 아니겠죠? 타이거 우즈가 광고 찍었다고 전 세계 1위 매출을 올릴 수는 없으니 말입니다. 그런데 엔픽플은 핵심을 잘 짚어냈습니다. 바로 불필요한 혜택을 과감히 덜어내고, 진짜 골퍼들이 원하는 혜택에 집중했다는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말씀드리자면, 기존 보험사는 레저 보험, 여행 보험, 골프 보험이란 이름으로 홀인원 당시 상금을 주는 약관이 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것저것 보장을 넣다 보니 자연스레 월 납입료 또한 올라갑니다. 보통 3~4만 원 사이를 형성하는데요.



골퍼들에게는 부담스럽습니다. 꼭 필요한 보험인지 의구심이 들기도 하고 보장받을 일이 있긴 할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런데 엔픽플 홀인원 보험은 딱, 홀인원 하나 보장합니다. 골퍼라면 누구나 꿈꾸는 홀인원에 대한 로망을 실현했을 때 상상하곤 합니다.



상상이 현실이 되었을 때 기쁨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는 상금을 내걸었습니다. 바로 월 2,000원 홀인원 회원권 공략으로 골프장으로 향하는 톨비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말입니다. 하루로 환산하면 70원이 안 되는 금액인데요. 이 정도면 가입 안 할 이유가 있을까요? 홀인원에 대한 승부욕도 상승시키고, 만약 홀인원을 성공시켰다면 투자 대비 엄청난 보상도 받는데 말입니다.



가입 방법

엔픽플은 IT 회사이다 보니,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앱 설치 후 홀인원 회원권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기종에 맞는 엔픽플 앱을 설치해주세요.




앱 설치 후 회원가입 후 앱 실행하시면, 홀인원 회원권 배너 또는 엔픽골프 카테고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버튼을 클릭하는 식으로 가입할 수 있어서 어린아이부터 60대까지 쉽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확인할 수 있는 사실은 홀인원 상금이 무려 200만 원이라는 것입니다. 투자 대비 받게 될 성과가 크죠?



마무리하며,

홀인원 장면

사실 홀인원이 쉬운 일은 아닙니다. 통계적으로 보면 12,000분의 1 확률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절대 불가능한 수치는 아니기도 하죠. 이보다 더 적은 확률을 기대하면서 매주 도전하는 것도 있잖아요. 단, 상금을 노려 부당한 방법을 사용해서는 안 될 일입니다. 매년 이와 관련된 조사가 늘어나고 있다고 하니, 가벼운 마음으로 욕심내지 말고 즐기는 골퍼가 되시길 바라며, 절대 안 할 이유가 없는 김국진 엔픽플 홀인원 보험 2000원 회원권 지금 다운로드 하세요!



🎁 홀인원 보험 어디까지 아시나요? 🎁

홀인원 보험 비교 추천 (1일 가입부터 홀인원 전용 상품까지)


✅ 하루 100원, 롱기스트 홀인원 보험



✅ 골프 치셨다면, 따뜻한 온천에서 몸을 풀어줘야겟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 대한민국 온천 리스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