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기스트 홀인원 보험 멤버십 회원권 하루 100원?!

유튜브, TV 프로그램 등 영향으로 골퍼들의 실력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실력 상승과 더불어 숱한 시도 끝에 홀인원 성공 비중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골프 보험에 대한 관심 또한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롱기스트 홀인원 보험 멤버십 회원권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롱기스트 홀인원 보험 특징

1. 핵심 키워드

  • 하루 100원
  • 무제한
  • 필드 300만 원, 스크린 30만 원


롱기스트 홀인원 보험 멤버십 회원권 특징을 잘 드러내는 키워드입니다. 우선 하루 100원이란 말은 가입비가 연간 36,500원으로 하루 100원 돈입니다.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게다가 무제한으로 홀인원 상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골프 보험들은 상해 보장이나 분실물 보장 등 보장은 다양하지만, 홀인원 상금은 1회성인 상품이 있는데요. 이따 보실 누적 통계를 보시면, 홀인원은 살다 보면 여러 번 나올 수 있단 말이죠. 그때마다 상금을 모두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상금이겠죠? 하루 100원꼴로 연 36,500원이라서 상금이 너무 적다면, 가입할 이유가 없겠죠? 그런데 롱기스트 홀인원 보험은 필드에서 성공 시 300만 원, 스크린 골프에서 성공 시 30만 원을 지급합니다.



투자 대비 엄청난 수익률이죠?



2. 중복 수령 가능한가요?

우선 롱기스트 홀인원 상품 또한 보험인지라, 중복 지급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많습니다. 이에 롱기스트는 타 업체 골프 보험이나 홀인원 보험을 갖고 있더라도 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롱기스트와 함께 뜨거운 것인 ‘엔픽플 홀인원 보험 2000원’인데요. 이 상품도 함께 가입하셔도 부담 없으실 겁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랫글을 참고해주세요.



뜨거운 홀인원 보험!!➡️ 엔픽플 홀인원 보험 ⬅️



🎁 1일 홀인원 보험 비교 추천


3. 가입 방법

이번 파트는 롱기스트 가입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용하시는 폰 기종에 따라 삼성폰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은 앱스토어에서 ‘롱기스트’ 앱을 다운로드받아 주시고, 회원 가입 후 ‘홀인원 멤버십’에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롱기스트 앱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은 아래에서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삼성 폰 (구글 플레이 스토어) : ➡️ 롱기스트 ⬅️



✅ 애플 (iOS) :➡️ 롱기스트 ⬅️



4. 홀인원 상금 신청 방법

상금 신청은 위에서 다운로드 한 앱에서 마이페이지-홀인원 멤버십 순서대로 입장하셔서 아래 내용을 입력 및 증빙하시면 됩니다.



1) 필드 홀인원

  • 개인정보 확인
  • 홀인원 인증서 -> 골프장에서 발급한 증서


2) 스크린 골프 홀인원

  • 홀인원 인증서
  • 홀인원 한 스크린 화면 사진


5. 홀인원 불인정 기준

22년 10월 뉴스에 따르면, 부당한 방법으로 홀인원 상금을 받아 간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롱기스트도 홀인원 불인정 사유를 두고 있는데요.



예를 들어, 필드에서는 캐디 없이 라운딩했든지, 군부대 CC에서 이뤄진 홀인원이라든지 말입니다. 스크린 골프장에서 경우는 동반자나 로그인 없이 홀로 홀인원 한 경우 등이 있습니다. 다소 증명할 방법이 없는 경우에 불인정 사유를 두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 롱기스트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는 분들은 정당한 방법과 실력 그리고 무한히 연습한 결과물로 홀인원 성공 기쁨과 상금을 수령하실 겁니다!



홀인원 누적 상금 랭킹

롱기스트 홀인원 보험 멤버십 회원권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리더보드에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리더보드는 정규 성적표와 같습니다. 리더보드에서는 개인 누적 상금 수령 횟수와 홀인원이 자주 일어나는 필드나 스크린을 알 수 있습니다. 글을 쓰는 현시점에 4번이나 홀인원에 성공시키신 분이 계시네요! 상금은 400만 원 정도 수령하셨는데요. 36,500원 투자하셔서 100배 이상 수익률을 거두셨네요!



1. 개인 누적 상금 랭킹
1. 개인 누적 상금 랭킹
2. 필드, 스크린 누적 상금 랭킹
2. 필드&스크린 누적 상금 랭킹


롱기스트 앱은

롱기스트는 홀인원 보험 상품만 판매하는 곳은 아닙니다. 위치 기반 주변 골프연습장 타석 현황이나 프로 레슨 예약, 피팅샵 정보 등 골프 활동에 필요한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롱기스트 앱 소개
롱기스트 앱 레슨 예약 및 채팅 문의
롱기스트 앱 피팅샵 조회 및 클럽 가격 비교 화면


이상으로 롱기스트 홀인원 보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골프에 대한 관심과 사랑은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시대 흐름에 맞게 불필요한 보장은 과감히 없애버리고 골퍼들을 열광시키는 핵심 상품만 남겨서 획기적으로 단가를 낮춰 서비스를 제공하는 롱기스트, 참으로 대단하지 않나요?



롱기스트 앱 다운로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이미지
iOS 앱 스토어 이미지


✔️ 필드에서 거리 측정기 어떤 거 쓰시나요?🔽

🎁 PGA 프로들이 찾는 부쉬넬 V5 골프 거리측정기 더 알아보기 🎁



Leave a Comment